리겜?컨셉아이디어
데스게임장의 관리인
애들끼리 언제 서로 죽이나~ 하고 CCTV 감시하면서 달리 할게 없어서 노래듣는게일상
디모 나무 자라는것처럼 게임 진행하면 시간이 가고 하루하루가면서 한명씩 재판진행되고죽음
시체처리하러갈땐 보스곡만
누가 도망갔다던가 울었다던가 멘붕했다던가하는 사건 랜덤하게 발생
No. 98
♬
클릭 시 원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▶ INSA
◀
아니 예전에 테레브리 지인한테 먹인다고 존나자세하게 플립플래시 해설글쓰던거 발견
빕지팝 제발 홈스턱을 빨리 다시 줘...
No. 97
♬
▶ INSA
◀
2키백업 2
지금제가 가고있는 맵은 과연어딜까요
▶ INSA
◀
바로바로 오오시발너무아름다워사쿠라맵
▶ INSA
◀
사실 npc가 있는곳이라 뱃지 해금은 시켯는데 정작 npc는 못만나봄 (당연하다 확률이니깐